국내 최대 규모의 LED 축제!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2”

포스코LED, 금호전기, 우리조명지주, WPM 슈퍼사파이어단결정소재 사업단, LG MMA등 LED 조명, 장비, 부품업체 대거 참가! 국내 최대 규모의 LED 축제!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2”가 6월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사진설명 : 2011, LED EXPO 전시회 사진)

 

세계 LED, OLED 산업의 현재를 돌아보고, 미래 비전을 제시할 국내 최대 규모의 LED조명, 장비, 부품 전문 전시회 “국제 LED EXPO & OLED EXPO 2012” (www.ledexpo.com, www.oledexpo.com, www.didexpo.com)가 6월 26일부터 4일간 일산 KINTEX에서 3,4홀에서 개최된다.

 

LED EXPO & OLED EXPO 전시회는 2003년에 최초 개최되어 매년 2만여 명의 방문객이 찾으며 한국LED산업과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온 전시회로, 2012년 10회째를 맞이한다. LED, OLED 조명, 장비,부품, 소재 및 연구기관에 이르기까지 모든 관련 기업, 기관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이번 전시회는 LED산업의 현 주소를 점검하고 나아가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을 제시할 전망이다.

 

특히 올해는 미국상무성 및 독일상공회의소등 해외 국가 무역 기관에서 본 전시회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지고 있다. 이는 본 전시회가 국내 최대의 LED, OLED전시회임을 입증하는 것이라 평가된다. 또한 미국 상무성에서는 참가업체들과의 보다 활발한 교류를 위해 바어어 및 참가 업체를 모집하고 있고 독일상공회의소도 참가신청을 마쳤다.

 

올해의 대표 참가 기업으로는 포스코LED, 금호전기, 우리조명지주, 에디슨솔라이텍, 아모럭스, 루멘스,스타넷, 테크자인라이트패널, 아이콘트롤스 아이스파이프, 재진가로등, G & B 라이팅, 킹브라이트 등의 조명업체와, 티에스이, 뉴마테크, 포인트엔지니어링, 광전자정밀 등의 장비업체, LG MMA, WPM 슈퍼사파이어단결정소재 사업단, 코오롱생활과학, 두성시스템, 토요보(일본) 에버라이트(대만), 모노리틱(미국)등의 부품?소재업체, LED-IT융합산업연구센터, 철원플라즈마산업기술연구원 등의 연구기관이 있다.

 

또한 OLED업체로는 OLED 검사 솔루션을 위한 머신비전 카메라 등을 선보일 앤비젼, 평판디스플레이 평가장비 및 분광 분석기를 선보일 피에스아이, 진공펌프, 진공게이지 및 진공 관련 장치를 선보일 코디박,레이져 클리닝 시스템을 선보일 아이엠티 등의 업체가 참가를 확정하였고, 동시 개최되는 DID 전시회에도 LCD 디스플레이 제품을 선보일 귀복물산, 스마트시트 제작업체인 케이앤씨엘이디 등의 업체가 참가를 확정 하였다.

 

LED 조명, 장비, 부품, 소재, 응용제품 및 진공, 측정?평가장비, 레이져 클리닝 시스템, 광고용 디스플레이에 이르기까지 관련 기업, 연구기관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이번 전시회는 LED 산업의 현 주소를 점검하고 나아가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을 모색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LED, OLED산업의 산업동향을 전망하는 학술 및 기술 세미나인 ‘국제 LED and Green Lighting 세미나,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신기술개발 우수업체 정부시상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전시 기간 내 개최되어 전시회의 질을 높이고 참가업체 및 참관객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전시 주최측은 참가 기업들의 비즈니스 성과 향상을 위해 코트라를 통해 수출상담회를 진행하고, 별도로 해외 VIP 바이어로 Cooper Lighting사, Energy Bridge사, WESCO사 를 초청하여 참가업체와의 미팅을 추진 중에 있다.

 

2012년 4월 30일까지 기업참가 접수를 받고 있으며 참가신청 접수 순서에 따라 부스 배정에 우선권이 주어진다. 국내 최대 규모의 LED전문 무역 전시회인 본 전시회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LED EXPO: www.ledexpo.com, OLED EXPO: www.oledexpo.com, DID EXPO: www.didexpo.com)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사전참관등록을 하면 무료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참가문의는 전시사무국(02-783-7979, FAX: 02-783-7292)나 이메일(led@exponu.com)로 하면 된다.

 

reporter@olednet.co.kr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