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ufacturing World Japan 2016, 사상 최대 규모로 22일 개막…자동차, VR, 의료기기 등

Manufacturing World Japan 2016이 6월 22일~24일까지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다.(출처= REED)

강현주 / jjoo@olednet.com

일본의 대규모 제조업 박람회인 Manufacturing World Japan 2016이 2016년 6월 22~24일 도쿄 빅사이트에서 사상 최대 규모로 열린다고 일본 최대 박람회 조직위인 Reed Exhibitions Japan이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는 전세계 2,350개 업체가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역사상 최대 규모로서 작년보다 5% 증가한 수치이다. 예상 관람객 수는 8만 3500명으로 전시회 3일 동안 전시장을 가득 메울 것으로 기대된다. 사전 등록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는 전시기업으로부터 구매하겠다는 의사가 매우 높게 나타났다.

올해 전시에 참가하는 글로벌 기업 수는 365개 기업으로 예상돼 작년에 비해 14% 증가했다. 이 역시 역대 최대 규모다. Manufacturing World의 Takeshi Fujiwara 전시감독은 “이는 Manufacturing World Japan이 이제 글로벌 전시회로 성장했다는 뜻이자 국제 전시기업들이 일본 제조업체와 새로운 사업을 개발하고자 하는 요구가 높다는 의미이다”라며 “국제 전시기업과 일본인 관람객 간에 많은 모임이 성사돼 더 나은 자동차와 소비자 전자제품, 열차, 항공기 등을 생산할 수 있는 혁신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행사는 세계 최고 품질의 제품, 기술, 솔루션이 한자리에 모이는 전시회로 인식돼 있으며 금속 처리, 미세 제조의 초정밀 기술을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 행사에 무료 입장하려면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 관람객 등록을 신청해야 한다. 입장 티켓 등록은 http://www.japan-mfg.jp/en/inv/ 에 방문하면 된다. VIP 입장 티켓 등록은 매니저급 이상만 신청 가능하며  http://www.japan-mfg.jp/en/vip/ 에서 할 수 있다. 단체 관람 신청은 6명 이상이어야 하며 http://www.japan-mfg.jp/en/To-Visit_Tokyo/Group-Visit/ 에서 하면 된다.

내부 행사는 아래와 같다.

· 20th 기계 부품 & 재료 기술 전시회 [M-Tech]
· 27th 디자인 엔지니어링 & 제조 솔루션 전시회 [DMS]
· 7회 의료 기기 개발 전시회 [MEDIX]
· 24회 3D & 가상현실 전시회 [IVR]

Manufacturing World Japan 2016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japan-mfg.jp/e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