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종희 부회장 “맞춤형 고객경험 선사”…삼성전자, 새 스마트홈 솔루션 선보인다 …外

[서울경제=이수민 기자] “삼성전자는 개인 맞춤형 기술로 새로운 시대의 혁신을 시도하고자 합니다. TV와 가전, 모바일 기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품이 개개인에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하나의 조직 속에서 한 방향으로 진화해 나갈 것입니다.” 개인 맞춤형 기술에 대한 혁신이 ‘뉴삼성’의 미래 과제로 방점이 찍혔다.

[매일경제=김우현 기자] 올해 3분기 기준 OLED TV 누적 판매량 1000만 대를 돌파한 LG전자가 불과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00만 대를 기록할 가능성이 커졌다. 이에 따라 LG디스플레이의 OLED TV 패널 출하량도 2000만 개를 돌파할 것으로 점쳐진다.

[전자신문=김지웅 기자] 솔루스첨단소재가 내년 1분기 퀀텀닷(QD) 디스플레이 소재 출하량을 늘린다. 국내 고객사의 수요 확대가 예상되기 때문이다. 솔루스첨단소재가 내년 1분기 QD 디스플레이 소재 출하량을 상향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달 QD 소재 물량 공급 후 성능을 인정받고, 내년 출하량을 올해보다 확대하는 방안이다.

[중앙일보=김경진 기자] “그동안 못 만든 게 아니라 안 만든 것이다.” 23일 첫 폴더블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중국 스마트폰 제조업체 오포의 입장을 한 마디로 정리하면 이렇다. 피트 라우 오포 최고제품책임자(CPO)는 자사 첫 폴더블폰인 파인드 엔(N) 공개 행사를 앞둔 지난 9일 뉴스룸을 통해 이렇게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