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Building 2016] Sumitomo Chemical, 새로운 고분자 OLED 조명 패널을 전시할 예정

Sumitomo Chemical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3월 13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 수준의 조명산업 무역 박람회 “Light+Building 2016”에서 고분자 OLED 조명을 전시할 예정에 있다.

이번 공개는 Sumitomo Chemical의 세 번째 무역박람회 전시로, 가장 최근에는 2014년에 전시한 바 있다. Sumitomo Chemical의 이번 전시 부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인 조명디자이너인 Motoko Ishii가 아트디렉터를 맡아 꾸밀 예정이다.

이번 Sumitomo Chemical의 전시는 하늘 속의 정원을 상징하는 “OLED JARDIN”라는 이름으로 고분자 OLED 조명 panel들을 사용해 공개될 예정이다. 넓으면서도 친근한 공간 내에 일본풍의 우아함을 강조한 컨셉이다.

“OLED JARDIN”에서 Sumitomo Chemical은 이전 무역박람회에서 전시된 패널보다 밝기와 발광효율이 향상된 OLED 패널을 전시할 예정이다. 해당 고분자 OLED 패널은 색과 모양, 크기를 변화시킬 수 있으며 높은 유연성을 가지기 때문에 다양한 공간과 어플리케이션에 적용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Light+Building 2016 전시에 뒤이어, Sumitomo Chemical은 고분자 OLED 조명 패널로 이루어진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이번 년도 4월에 판매할 예정이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